최종편집 : 2024-04-28 02:45 (일)
면역공방 HNB프로토콜, 에이락과 기술제휴 및 서비스 확대 체결
면역공방 HNB프로토콜, 에이락과 기술제휴 및 서비스 확대 체결
  • 김영우 기자
  • 승인 2023.03.10 19:12
  • 댓글 0
이 기사를 공유합니다

사진=미래아이앤티 제공
사진=미래아이앤티 제공

[비하인드=김영우기자] 면역공방 HNB프로토콜 개발사 미래아이앤티가 블록체인 개발사 에이락과 기술협력 및 제휴 서비스 확대를 위한 계약을 체결했다.

에이락은 블록체인 및 전자지갑 개발 역량이 검증된 회사로서 국내외 금융, 교통, 게임, 교육 분야의 제휴사들과 협력해 전자지갑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. 또 전자지갑 기반의 플랫폼기업으로는 최초로 국제정보보호경영시스템 'ISO 27001(정보보호 관리 체계)인증'을 획득했으며 삼성SDS 및 국내외 핀테크사와 함께 블록체인 기반 플랫폼을 개발·운영하고 있다. 

에이락과 HNB프로토콜 개발사인 미래아이앤티는 이번 기술제휴를 통해 전자지갑 및 대체불가토큰(NFT) 개발에 관한 기술 증진은 물론, 블록체인 및 리워드 및 보상시스템 고도화에 나선다.

HNB프로토콜 개발사 미래아이앤티는 롯데백화점 디지털채널 관리, 롯데ON 정산시스템 유지운영, NS홈쇼핑 정산시스템 구축, JW중외제약·광동제약 몰 구축으로 한국평가데이터 기술역량 우수기업 인증(T5)를 획득한 중소벤처기업부 혁신창업기업이다.

면역공방 HNB프로토콜 개발사 미래아이앤티 관계자는 "에이락과 기술협력을 통해 서비스 고도화는 물론  블록체인 생태계 구축에 함께하며 다양한 서비스 경험을 제공하는 데 주력하겠다"고 밝혔다.

한편, 면역공방은 다양한 드라마 및 다양한 컨텐츠 제작지원과 헬스앤뷰티 브랜드 콜라보로 많은 이용자와 실제후기로 성공적인 브랜드로 자리매김 중이며 이를 통해 온오프라인으로 에이락과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중이다.

[사진=미래아이앤티 제공]


댓글삭제
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.
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?
댓글 0
댓글쓰기
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·계정인증을 통해
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.